부산/경남

경남 미래 신성장동력 육성 위한 2020 항노화산업박람회

19~21일(3일간) 창원컨벤션센터, 2020 항노화산업박람회 개최

작성일 : 2020-11-18 18:56 기자 : 이민수

 

경상남도와 창원시가 주최하고, 케이앤씨가 주관하는 <2020 항노화산업박람회>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 1,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번 박람회는 경남항노화산업 지원을 위해 김해를 비롯한 밀양, 양산, 산청, 함양, 거창, 합천 7개 시군이 참여해 웰니스, 웰에이징 제품을 선보인다.

 

경남한방항노화연구원과 김해의생명센터의 연구성과 발표, 경남테크노파크, 대구테크노파크, 포항테크노파크 등 관련기관에서도 박람회 홍보, 업체 참가비 지원 등 항노화 기업의 시장진출을 도왔다

 

또한 항노화 관련 제품과 서비스 산업융합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기 위해 해외 구매자(바이어: 인도, 중국, 베트남) 18개사를 초청해 온·오프라인 상담회를 개최하고, 싱잉볼 명상, 오라촬영 및 검사, 노후생애설계상담 등 전 생애 항노화 건강관리 대중화를 위한 행사도 마련한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코로나블루 극복 마음상담소운영, 방역시스템 지원을 위한 게이트형 소독 방역 물품, 손소독제 만들기 체험, 필라테스 운동프로그램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창신대 항노화 HS특성화사업단의 생애맞춤 항노화 HS팔용 산책프로그램과 카본자인의 탄소 피부스크럽제품은 올해 첫 선을 보이는 것으로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탄소 피부스크럽제품은 K뷰티시장에 경남기업이 진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항노화 웰니스·웰에이징 포럼항노화 웰에이징 건강관리 항노화 웰니스 건강관리 항노화 헬스케어 건강관리로 구분해 3일간 진행되며, 개그맨 이용식(19), 수원대 임경숙 교수(20), 을지대 오한진 박사(21)의 강연으로 이어진다

 

그 밖에도 항노화산업의 확산을 위해 각 업체별 항노화제품 및 서비스 체험 프로그램은 물론 전 연령 항노화 케어를 위해 항노화웰니스홍보관 및 뷰티체험, 헬스케어체험, 질병예방캠페인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이재철 도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전시회도 도민들이 안심하고 참관할 수 있도록 방역에 철저를 기하고 있으며, 우리 도가 미래 50년 신성장동력으로 항노화산업을 집중 육성하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 개최로 국내 항노화산업의 중심지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누리집(홈페이지)을 통한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며, 경남은행, 더시티세븐 입점업체 등에 비치된 초청장을 소지한 참관객에게는 KF94 마스크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일정 문의는 사무국(055-265-6401) 또는 누리집(www.aage. co.kr)로 하면 된다.

 
인쇄 스크랩 목록